호주 부동산 투자를 괴롭히는 논란
일반적으로 주택 시장에 대해 말하자면, 주택 시장은 예측 가능한 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 주택 시장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필요와 욕구를 바꾸지 않기 때문이다. 반면 주식 시장은 시장에서 누가 잘 파는지에 전적으로 달려 있다.
이러한 기초를 마련한 후, 우리는 주택 산업을 괴롭히는 시기와 문제를 예측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호주에 부동산 거품이 있다는 논평이 있습니다. 즉, 상품과 재산의 거래가 부풀려진 가치로 거래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드니를 제외한 호주의 모든 주도는 수년에 걸쳐 부동산 가격이 빠르게 상승했습니다. 호주 부동산 금융의 상승을 야기했을 수 있는 몇 가지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신용카드 기준이 완화되었습니다.
2. 2008년부터 시작된 낮은 이자율로 인해 차입 가능 한도가 증가했습니다.
3. 정부는 새로운 토지의 개방을 제한했습니다.
4. 자금 조달자와 주택 소유자에게 유리한 세금 제도.
5. 인구의 급격한 증가.
6. 호주 정부가 규제하지 않는 부동산 구매를 장려하는 호주 부동산 투자 세미나.
7. 그리고 주택 부동산은 확실한 거래라는 믿음으로 인해 주택 부동산에 대한 수요가 높다는 대중의 추측.
이는 호주에서 부동산 지출이 증가한 원인 중 몇 가지에 불과합니다.
게다가 2008년 12월 호주 연방 정부는 호주 부동산을 취득하는 데 있어 호주 시민이 아닌 사람에 대한 규칙을 완화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로 인해 호주 부동산에 대한 외국인 투자가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그렇게 좋은 생각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정부는 2010년 4월에 호주에서 토지와 주택을 소유하는 외국인에 대한 법률을 개정했습니다. 이 상황으로 인해 호주의 주택 시장이 실제 가치보다 더 크다는 논평이 나왔습니다.
2002년 호주 정부는 일반 세금 협정이 주택 임대에 대한 투자 급증을 유발하여 주택 가격 급등을 초래했는지 묻는 조사와 연구를 했습니다. 결국 보고서는 세금 제도가 주택 가격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확실한 결론을 내릴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2008년에도 같은 주택 가격 문제에 대한 또 다른 연구가 수행되었고, 시민들이 적절한 집을 살 돈이 충분하지 않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낮은 수준이라고 합니다. 보시다시피, 정부가 수행한 연구 결과는 서로 모순됩니다.
이에 대응하여 세무 검토가 실시되었고 주택 시장에 영향을 미치려는 제안이 제시되었습니다. 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모든 토지에 대한 토지세를 강제합니다. 변명도, 면제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