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티칭 – 오버랩 이점

광고 디지털 카메라가 나오기 전 시절, 사진작가들은 풍경 사진을 찍으려고 했고 암실에서 몇 시간 동안 일해서 포괄적인 전망을 만들어냈습니다. 여러 겹의 겹치는 사진이 필요했습니다. 지금은 디지털 사진으로 편집 스튜디오에서 훨씬 쉽게 동일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이 정도로 개발한 사람들에게도 사진 스티칭이 처리의 필수적인 부분이 된 것은 배우는 과정이었습니다. 스티칭된 사진은 기존 사진에 놀라운 깊이와 특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자연 풍경에서 눈길을 끕니다. 시각적인 모습은 ‘거기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어떤 면에서는 제대로 하면 움직이는 사진이 됩니다. 단일 합성은 거의 25장 이상의 사진을 겹치게 하여 지칠 줄 모르는 노력과 배열이 될 수 있습니다 백슬래쉬!

사진 스티칭 오버랩

전문 편집자는 올바른 각도를 만들기 위해 같은 프레임의 여러 레이어를 참을성 있게 겹칠 수 있을 것입니다. 준비하려면 조심해야 합니다. 부주의하게 부분적으로 덮는 것만으로도 최종 이미지를 망칠 수 있습니다. 사진 스티칭을 하는 동안 겹침은 달성해야 하는 특정 광각 촬영에 따라 15percent에서 30percent까지 다양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사진작가와 편집자는 미리 잘 조정해야 합니다. 촬영할 때는 동일한 조명 설정에서 여러 관점에서 촬영합니다. 겹치는 프레임이 용량을 초과하면 부풀어 오를 수 있습니다. 즉, 이미지가 왜곡될 수 있습니다. 이는 여러 편집자가 직면하는 만성적인 문제입니다. 따라서 사진작가는 올바른 렌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사진 편집자가 더 깔끔한 사진 스티칭 작업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진작가와 편집자 모두에게 순식간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런 종류의 작업을 달성하려면 약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조명의 다양한 질감을 피하십시오

종종 사진작가는 변화하는 빛과 질감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대비와 밝기가 다릅니다. 가능하다면 사진작가는 다음 날 같은 시간에 촬영하거나 편집자가 마법 같은 사진 스티칭 과정을 하기를 기대해야 합니다. 전체 과정이 엄청나게 비싼 것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튜디오에 이미 소프트웨어가 있다면 그렇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스튜디오는 이러한 기능이 있는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선호합니다. 서비스 제공자에게는 고객에게 더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포토샵에는 인상적인 사진이 필요한 많은 고객에게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는 흥미로운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세계 여행자들에게 판매하기 위해 다양한 도시 풍경의 큰 벽에서 벽까지의 프로필 뷰를 가진 여행사를 상상해 보세요. 사진을 병합하고 매끄럽게 꿰매면 훌륭한 태피스트리처럼 보입니다. 프레임과 같은 사진의 겹침을 준비할 수 있는 자동 스티칭 장치가 있습니다. 여러 이미지는 2장의 사진에서 30장의 사진 콜라주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배열이 완료되면 메뉴에 최종 구성을 다듬을 수 있는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