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서 시간을 보내는 재밌는 방법
껌: 껌은 대부분의 상황에서 최고의 동반자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씹지 마세요. 다른 혁신적인 방법으로 활용하세요. 의자에 껌을 올려놓고 누군가 앉는 모습을 보거나, 바닥에 껌을 올려놓고 발이 땅에 붙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정말 사디스트적인 쾌감을 원한다면 누군가의 머리카락에 껌을 붙여보세요. 하지만 들키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오히려 맞을 수도 있으니까요.
말하기: 아니요, 다른 사람에게 말할 필요는 없습니다. 혼잣말을 하듯 행동하세요. 목소리를 조절하고 스스로와 의미 없는 대화를 나눠보세요. 주변 사람들의 이상한 시선을 받을 수도 있지만, 그게 바로 즐거운 부분이잖아요, 안 그래요?
좀비: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좋은 방법 중 하나죠. 팔을 쭉 뻗고 눈을 치켜뜬 채 숨죽여 천천히 으르렁거리기만 하면 됩니다. 주변에 아이들이 보일 때마다 이렇게 하세요. 아이들이 많으면 이 자세로 다가가도 되지만, 먼저 걷는 연습을 하세요. 천천히 걸으면서 아이들을 똑바로 쳐다보세요. 하지만 다시 한번 말하지만, 들키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수면: 피곤하면 에너지를 보충하세요. 바닥에 누워 코를 골면 됩니다. 많은 사람이 볼 수 있는 곳에 누워 있는 것이 좋습니다. 경비원이 깨우려고 하면 공항을 뉴델리 기차역으로 착각했다고 말하세요.
공항 직원들을 귀찮게 하세요. 비행기가 지연되어서 그들이 당신에게 목숨을 빚졌다고 말하세요. 무료 식사, 무료 특전, 랩 댄스, 개인 비서 등 생각나는 모든 것을 요청하세요.
양말: 양말을 벗고 공항을 돌아다니며 양말 냄새를 맡는 사람에게 돈을 주면서 행동하세요. 특권을 제공하는 것이니, 억지로라도 그렇게 하도록 하세요.
체포되거나 쫓겨나더라도 우릴 찾지 마세요. 그때까지 외계인에게 납치당해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