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를 위한 비타민
적절한 피부 관리는 여드름과 같은 피부 감염을 예방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피부를 관리하려면 정기적인 청소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세안을 너무 많이 하면 피지선을 자극해 피지가 더 많이 생성되어 여드름 등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헤스티움 센텀점.
완벽한 피부를 유지하려면 몸에 적절한 영양분을 공급해야 합니다. 적절한 관리를 위해서는 몸에 비타민 A를 풍부하게 해주는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이러한 음식 중 일부에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가 포함됩니다. 그러므로 일일 식단에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흡연은 일반적으로 혈관의 혈액 흐름을 느리게 하여 피부에 필수 영양소를 빼앗아갑니다.
매일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수년 동안 건강 유지의 중요한 부분으로 인식되어 왔지만, 최근에야 영양 섭취와 피부 건강 사이의 관계에 관심을 기울이는 연구가 시작되었습니다. 비타민은 피부 표면에 대한 유익한 효과와 항산화 특성으로 인해 오랫동안 국소 피부 치료에 사용되어 왔지만, 비타민 섭취를 통해 피부 효능을 얻는 것은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오늘날, 많은 연구에 따르면 특정 비타민과 미네랄을 내부적으로 섭취할 경우 피부 외양, 아름다움, 여성의 전반적인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비타민의 피부 효능 :
비타민 A: 잔주름과 주름에 도움이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힘들게 배운 것처럼, 여러 겹의 화장 뒤에 잔주름과 주름을 숨기려는 시도는 패배하는 싸움입니다. 레티노이드 함유 제품으로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Retin-A 및 Renova와 같은 처방 제품은 비타민 A 유도체를 활용하여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지만 일부 사람들의 피부는 불편하게 따끔거리거나 붉어지거나 벗겨지는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많은 일반 의약품에 포함된 비처방 비타민 A 유도체인 “레티놀”은 자극 위험과 햇빛 민감도를 줄이면서 동일한 이점을 많이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B: 건강한 윤기, 수분 보유력. 비타민 B-3(니아신)과 B-5(판토텐산)은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능력으로 인해 스킨 케어 제품에 널리 첨가되는 성분입니다. B-3는 시장에 비교적 새로운 성분이지만 일부 사람들이 피부색에 너무 가혹하다고 생각하는 글리콜산 및 살리실산과 같은 산성 각질 제거제에 대한 보다 순한 대안을 제공하여 큰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B-5는 보다 일반적인 스킨 케어 첨가제이며 (비타민 E와 함께) 보습 능력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 C: 비타민 C(L-아스코르빈산)는 항산화제로서의 입증된 효과로 인해 지난 몇 년 동안 스킨 케어 분야에서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였습니다. 항산화제는 오염, 흡연, 태양 노출로 인해 피부를 노화시키는 불안정한 분자인 “자유 라디칼”에 대한 중요한 자연 방어입니다. 국소 비타민 C는 자유 라디칼 형성량을 줄여 장기간 태양 노출로 인한 UV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변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좋은 자외선 차단제 대신 사용하지 말고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비타민 C의 또 다른 이점은 피부의 구조적 지지와 탄력성을 강화하는 매우 중요한 피부 단백질인 콜라겐의 합성을 향상시키는 능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