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북 출간
레시피는 이 책의 핵심 부분으로, 새우 스파게티와 같은 맛있는 요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강력한 이탈리아 파스타 전통을 유지하면서도 파스타 한 접시가 어떻게 완전한 식사에 가벼운 터치를 더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이 잘 알고 있듯이, 요리할 때는 계절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사용할 재료뿐만 아니라 준비하고 싶은 요리 유형에도 해당됩니다. 예를 들어, 신선한 바질과 가벼운 소스가 필요한 페스토 접시는 여름에 화이트 와인 한 잔과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반면에 치즈 스파게티가 포함된 요리는 특히 추운 계절에 더 풍성한 식사가 필요할 때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파스타와 이를 둘러싼 전체 문화에 대한 팁과 요령, 방법 및 설명은 모두 이 포괄적인 책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원래 캘리포니아 출신인 Boswell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Chez Panisse에서 5년간 수련을 받은 후 Rome Sustainable Meals Project에 수석 셰프로 합류했습니다. 이 책은 Elena Goldblatt와 협업하여 작성되었으며 사진작가 Annie Schlether의 아름다운 사진이 포함되어 포함된 미식 레시피의 시각적 요소를 완성합니다.
“파스타”의 책 출간 행사는 로마의 미국 아카데미(Through Angelo Masina 5)에서 열렸습니다.
00153, 로마). 이는 장학금과 사교성을 키우는 협력적 식사 프로그램인 로마 지속 가능한 식품 프로젝트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기관에서 지속 가능한 식사를 위한 복제 가능한 모델을 만들고자 합니다.
책 출간 후,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점심 뷔페 리셉션이 제공되었습니다. 책에 포함된 레시피, 예를 들어 스파게티 알라 키타라 알라 페코라라 아브루체세, “화이트” 푸타네스카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신선한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카바텔리는 Delverde 포맷을 사용하여 제공되었습니다. Delverde는 이탈리아 중심부인 아브루초에 위치한 회사입니다. 고품질 제품의 비결은 오염되지 않은 환경에서 나온 재료입니다. Delverde의 브랜드는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Delverde가 미국에서 운영하는 많은 이니셔티브 덕분에 미국에서도 잘 알려져 있고 사랑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