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 관리가 노출되다 – 실제로는 무엇일까?
통증이란 무엇인가?
국제통증연구협회는 통증을 “… 실제 또는 잠재적인 조직 손상과 관련된 불쾌한 감각적 및 정서적 경험 또는 그러한 손상의 관점에서 설명되는” 것으로 정의합니다. 불편함은 급성 또는 만성일 수 있습니다. 급성 통증은 최대 6개월 동안 지속되는 반면 만성 불편함은 6개월 이상 지속됩니다. 급성 통증을 올바르게 치료하지 않으면 만성 통증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불편함 관리란 무엇인가요?
불편함 관리란 급성 및 만성 불편함에 대한 치료법입니다. 통증 관리의 목적은 환자가 불편함을 경험하기 전에 즐겼던 삶의 질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이며, 수술적 치료는 마지막 수단입니다. 불편함 관리에는 광범위한 방법이 사용됩니다.
통증 관리에 어떤 기술을 사용하나요?
통증 관리에 사용되는 방법은 NYC 거주자가 각 고객에게 효과적인 방법에 따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환자가 진통제에 알레르기가 없다면 진통제나 NSAID를 쉽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상당한 신체적 제한이 없는 환자는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특정 운동을 하도록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수중 요법 또는 물 치료, 마사지 치료, TENS(경피 전기 신경 자극), 명상, 바이오피드백, 업무 관련 치료, 온열 및 냉찜질 치료, 공동 지원이 있습니다.
통증 완화를 위해 수술적 치료가 필요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환자가 통증을 치료할 다른 모든 수단을 다한 경우, NYC 의사가 시행하는 물리 치료의 일부로 수술적 치료를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통증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수술적 치료는 인공 관절로 손상된 관절을 교체하는 관절 교체 수술입니다. 다른 수술적 선택에는 관절경, 재절제, 활막절제술 및 관절고정술이 있습니다.
불편함 관리란 뉴욕 주민들이 감상할 수 있는 물리 치료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물리 치료는 고객의 실질적인 이동성을 손상시키는 모든 상태의 치료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산업입니다. 물리 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