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 커피 포트는 종종 모카 포트라고도 불립니다.

광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에스프레소를 만들기 위해 Delonghi 커피 머신과 같은 비싼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살 필요는 본질적으로 없습니다. 모카 커피 포트는 고가의 고품질 에스프레소 머신을 대체하는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이것은 실제로 증기 가압수를 통해 커피를 양조하여 작동하는 스토브 탑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입니다.일부 커피 마시는 사람들은 종종 에스프레소 커피 포트라고도 합니다.에스프레소 포트는 보통 유럽에서 사용되는데, 아마도 그곳에서 “태어났기” 때문일 것입니다.이 스토브를 선도하는 양조기는 1933년 알폰소 비알레티가 처음 제작하고 특허를 받았습니다.첫 번째 모카 포트를 개발한 선구자인 비알레티는 다른 모든 브랜드의 커피 머신보다 주요 에스프레소 메이커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Bialetti 냄비는 Moka Express라고도 불리며, 지금까지 2억 5천만 대 이상이 제조된 세계 최고의 양조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커피를 만드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으며 로고 팔각형 모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모양은 국제적으로 특허를 받았으며 상징적인 디자인이며 런던의 과학 박물관과 같은 현대 산업 미술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Bialetti 냄비는 동급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서 실제로 가장 많이 모방된 커피 메이커 중 하나이며 많은 가정에서 필수 가전제품입니다.

널리 사용되는 이유는 사용이 간편하고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Moka 냄비는 6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1(2oz), 3(6.5oz), 6(10oz), 9(18.5oz), 12(25oz) 및 18(37oz) 컵 크기입니다. 각 에스프레소 냄비에는 “콧수염이 있는 작은 친구”라는 Bialetti의 독특한 상징이 새겨져 있습니다. Bialetti Moka 양조기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주요 디자인은 베이클라이트 손잡이가 있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여러 조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물을 붓는 저수조나 보일러, 커피 가루를 담는 필터 바구니, 윗부분에 맞는 필터 플레이트, 플레이트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개스킷이나 고무 링이 있습니다. 냄비를 사용하려면 먼저 물을 저수조에 붓습니다. 보통은 스팀 밸브 높이까지 붓습니다. 그런 다음 필터 바구니나 깔때기를 삽입하여 이 필터 바구니에 커피 가루를 붓습니다. 그런 다음 개스킷과 필터 플레이트를 바닥에 제대로 나사로 고정합니다. 마지막으로 모카 냄비를 스토브 위에 놓고 끓기 시작하기 전까지 가열합니다. 그런 다음 남은 일은 갓 내린 스토브 위 에스프레소 커피를 즐기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