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상단 에스프레소 메이커 또는 마키네타

광고 제가 스토브탑 에스프레소 메이커, 또는 “마키네타”라고도 알려진 제품을 처음 접한 것은 스페인에 거주할 때였습니다. 이 제품은 제가 살던 마을의 거의 모든 가정에서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매우 바람직한 커피를 만드는 데 얼마나 창의적인지 저는 항상 경탄합니다. 미국으로 돌아온 후 저는 스토브탑 에스프레소 메이커를 가져갔고, 몇 년 후에야 미국에서 판매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제 2컵용 가장 작은 것부터 5~7컵용 더 큰 것까지 크기가 다양한 네 가지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국을 돌아다니면서도 마키네타를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마키네타는 주로 열로 인해 작은 냄비에 압력을 가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이 압력은 물을 미세하게 분쇄된 커피 가루에 통과시키고 궁극적으로 냄비 위의 서빙 챔버로 밀어 넣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에스프레소 한 잔은 1.5온스입니다. 표준 데미타세 컵은 일반적으로 부산 메이드카페

오래된 4온스 컵은 용량까지 채워지지 않습니다. 새로운 마키네타를 처음 사용할 때는 기본 구조와 기본 부품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스토브탑 커피 메이커를 완전히 분해하고 분해하면서 각 부품을 살펴보세요. 세척하고 처음 사용할 준비를 하면서 모든 것이 어떻게 조립되는지 마음속으로 기록해 두세요. 스토브탑 에스프레소 메이커에서 첫 에스프레소를 만들 준비가 되면 아래 지침을 따르면 쉽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먼저 바닥 챔버를 증기 방출 밸브가 보이기 직전까지 매우 차가운 수돗물로 채웁니다. 값 수준 이상으로 물을 넣지 마십시오.

2. 이제 금속 콘 깔때기를 삽입하고 좋아하는 에스프레소 커피로 채웁니다. 수평이 될 때까지 매끈하게 합니다. 일반 에스프레소 머신처럼 탬퍼링하지 마세요.

3. 평평한 필터 플레이트와 고무 개스킷이 제대로 제자리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4. 냄비 윗부분을 손으로만 단단히 조입니다. 5. 냄비 바닥이 뜨거워질 만큼의 열만 사용하여 스토브 위에 장치를 놓습니다. 손잡이를 가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6. 마키네타에서 졸졸거리는 소리가 들릴 것입니다. 소리가 나면 불에서 꺼내 약 30초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7. 과압 플러그 또는 증기 방출 밸브는 내장된 안전 장치로, 커피 가루를 통과할 수 없는 경우 증기가 빠져나갈 수 있도록 열어줍니다. 이것이 어떤 식으로든 가루를 건드리지 말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이 기계는 올바르게 사용하고 유지 관리하면 평생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속 손잡이와 냄비의 금속 표면은 매우 뜨거워지므로 커피 메이커를 다룰 때는 냄비 받침을 사용해야 합니다. 추가 예방 조치로 커피를 만들 때는 어린이가 냄비 안이나 주변에 없도록 해야 합니다. 냄비 아래의 열은 항상 상당히 낮은 수준으로 유지해야 냄비가 변색되거나 손잡이나 다른 부품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열을 고르게 유지하고 작은 냄비를 버너에 놓았을 때 더 안정적으로 만들기 위해 스토브 요소 디퓨저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