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낳는 건 다 패배자야
일반적으로 베팅은 특정 경연의 우승자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통계, 체력, 폼, 과거 성적, 라이더 선택 등을 연구한 후, 특정 말이 다른 말보다 먼저 우승 포스트를 통과하기를 바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축구 경기에서는 특정 팀이 경연에서 이길 것이라고 믿거나, 모험심이 강한 사람이라면 특정 점수로 끝날 것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물론, 경기장을 조금 더 흥미롭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다른 보완 시장이 많고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축구 예를 들어, 전반전에 몇 장의 옐로 카드가 나올까요? 어느 쪽이 첫 번째 프리킥을 차게 될까요? 경기 내내 정확히 몇 골이 나올까요?
시장은 훨씬 더 정교해졌지만, 모든 시장에는 공통 분모가 하나 있습니다. 모든 경우에 사람들은 특정 이벤트가 발생하도록 베팅합니다. 지명된 선수가 골을 넣거나, 다른 선수가 경고를 받거나, 실제로 필드의 맨 앞이 아니라면 배치된 말을 타는 것입니다.
그러면 언뜻 보면 레이 베팅은 같은 아이디어의 거울상일 뿐인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축구팀에 베팅을 하면 그 팀이 경기에서 이기지 못할 것이라는 베팅이 이루어집니다. 말이 베팅되면 베터는 다른 사람들이 그날 어떻게 하든 그 선택은 확실히 이기지 못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물론 예를 들어, 말의 눕힘이 말을 지지하는 것과 반대라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 선택에는 전혀 다른 심리학이 영향을 미칩니다. 눕힘 경주 선택에 대한 경주 팁을 고려할 때 우리는 말이 무리의 선두에서 마칠 가능성을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그 말이 마주하는 상대에 직면했을 때 전혀 영향을 미칠 수 없을 가능성을 평가합니다.
내부 정보는 부정적인 종류일 것입니다. 경쟁하는 탈것 중 하나가 발을 다쳤거나 마지막으로 떨어졌을 때 이후로 칩과 케밥에 대한 취향이 생겼을 수 있습니다. 사실상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특정 주자가 경쟁하는 경주에서 이길 만한 자질이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