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낳는 건 다 패배자야

스포츠 이벤트의 결과에 베팅하는 간단한 개념을 이해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이해되는 의미에서 도박꾼이 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사람들은 수천 년 동안 베팅을 해왔으며, 동료들과 재치를 겨루고 확률에 맞서 행운을 찾고 그 과정에서 몇 푼이라도 벌 수 있기를 바라며 베팅해왔습니다 프라그마틱.

일반적으로 베팅은 특정 경연의 우승자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통계, 체력, 폼, 과거 성적, 라이더 선택 등을 연구한 후, 특정 말이 다른 말보다 먼저 우승 포스트를 통과하기를 바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축구 경기에서는 특정 팀이 경연에서 이길 것이라고 믿거나, 모험심이 강한 사람이라면 특정 점수로 끝날 것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물론, 경기장을 조금 더 흥미롭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다른 보완 시장이 많고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축구 예를 들어, 전반전에 몇 장의 옐로 카드가 나올까요? 어느 쪽이 첫 번째 프리킥을 차게 될까요? 경기 내내 정확히 몇 골이 나올까요?

시장은 훨씬 더 정교해졌지만, 모든 시장에는 공통 분모가 하나 있습니다. 모든 경우에 사람들은 특정 이벤트가 발생하도록 베팅합니다. 지명된 선수가 골을 넣거나, 다른 선수가 경고를 받거나, 실제로 필드의 맨 앞이 아니라면 배치된 말을 타는 것입니다.

그러면 언뜻 보면 레이 베팅은 같은 아이디어의 거울상일 뿐인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축구팀에 베팅을 하면 그 팀이 경기에서 이기지 못할 것이라는 베팅이 이루어집니다. 말이 베팅되면 베터는 다른 사람들이 그날 어떻게 하든 그 선택은 확실히 이기지 못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물론 예를 들어, 말의 눕힘이 말을 지지하는 것과 반대라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 선택에는 전혀 다른 심리학이 영향을 미칩니다. 눕힘 경주 선택에 대한 경주 팁을 고려할 때 우리는 말이 무리의 선두에서 마칠 가능성을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그 말이 마주하는 상대에 직면했을 때 전혀 영향을 미칠 수 없을 가능성을 평가합니다.

내부 정보는 부정적인 종류일 것입니다. 경쟁하는 탈것 중 하나가 발을 다쳤거나 마지막으로 떨어졌을 때 이후로 칩과 케밥에 대한 취향이 생겼을 수 있습니다. 사실상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특정 주자가 경쟁하는 경주에서 이길 만한 자질이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