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까지의 거리를 횡단하다

광고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까지는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까지의 공식 거리는 약 267km(160마일)이며, 자동차, 비행기, 배 또는 버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 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키스 섬까지 가는 비행기는 약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섬에 도착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지만, 가장 비싼 방법이기도 합니다. 공항에 도착하면 렌터카나 셔틀버스를 타고 호텔까지 이동하기만 하면 됩니다. 키스 섬으로 가는 또 다른 방법은 퍼들 점퍼(puddle jumper)라고 불리는 소형 비행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퍼들 점퍼는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까지 승객을 태워주는 소형 비행기입니다 인천공항렌트카.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까지는 육로로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자동차나 버스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으며, 두 교통수단 모두 약 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US1 고속도로가 키스 섬으로 이어집니다.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목적지에 도착하면 공항에 차를 반납할 수 있습니다. 섬에서 이동하기 위해 차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섬이 작은 편이라 좁은 길이 많아 대부분의 차가 통행조차 불가능할 정도입니다. 이 외에는 주차 공간이 많지 않습니다.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까지 가는 또 다른 방법은 버스입니다. 섬까지 갈 수 있는 버스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버스는 대중 버스인데, 정차하는 곳이 많고 노선을 자주 갈아타야 하기 때문에 가장 느리기도 합니다. 많은 키웨스트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셔틀 서비스는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서비스입니다. 셔틀 버스는 공항에서 출발하여 한 번만 정차한 후 바로 키웨스트로 이동합니다.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까지는 배를 타고 갈 수도 있습니다. 숙련된 보트, 페리, 크루즈 등을 이용하여 여행할 수 있습니다. 배를 타고 키웨스트에 도착하는 것은 또 다른 흥미로운 경험과 모험이 될 수 있습니다. 키웨스트는 모든 섬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지나가는 모든 섬들을 선명하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플로리다 키스에는 약 1,700개의 작은 섬이 있으며, 그중 다리로 연결된 섬은 약 30개뿐입니다.

해상 교통수단으로는 페리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페리는 약 3시간 정도 소요되므로 자동차보다 페리를 이용하면 키웨스트에 훨씬 빠르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다양하며, 대부분 사전 예약을 받습니다.